소개팅 성공법 <여자편> 여자도 변해야 한다


남아 있는 친구가 있다면 업고 다녀라”, “연애 하고 싶으면 그깟 3500원 잊어야지”, “아니, 저러고선 애프터 신청까지 했단 말이야? 소개팅 프로그램 갠적으로 불호긴 하지만 짤만 봐도 애초에 프로그램 룰 자체가 속이고 출연 후에 시간이 지나며 속인 걸 오픈하는 건데 뭔 사기 같은 소리야. 사기죄 구성요건도 해당 안 되지만 사기를 떠나서 거짓말이라고 보기도 어려운 상황이구만.. 나는 사실 수박남에게 호감이 아주 없는 것은 아니었다. 나름대로 허우대가 멀쩡하고, 성질이 온순해 보여서 첫인상은 딱히 마이너스가 없었다.


짚신도 제 짝이 있다는데 올 봄엔 멋진 남자친구, 예쁜 여자친구를 만나야 한다는 다짐을 가지고 인터넷을 검색하다 보면 소개팅 성공하는 방법에 대 해서 이렇게 설명하고 있지요. 코스모폴리탄 영국 잡지에서는 △어디든 갈 수 있다면 지금 당장 가보고 싶은 곳은? △하루 동안 아무나 될 수 있다면 누가 되고 싶은가? 등과 같은 질문을 첫 만남에 하면 좋다고 제시했다.


찾기 쉬운 지하철역에서 만나는 게 나을지, 실제로 이야기를 나눌 카페에서 만나는 것이 좋을지 사전에 묻고, 두 사람 다 좋아하는 차나 커피가 있는 곳을 약속 장소로 정하는 식이다. 이러한 긍정적 기대와 세심한 배려는 상대에게 좋은 첫인상을 준다. 이재목 결혼컨설턴트는 “상대에 대한 호감과 강한 끌림은 자신의 감정일 뿐이고, 남녀관계는 두 사람의 동의가 절대적으로 먼저”라고 조언한다.


그런데 남자가 밥을 먹고 나서 카페로 옮기자고 하거나, 산책도 하고 들어가자는 식으로 자연스럽게 2차로 이어질 때가 있다. 이럴 때 여자는 나에 대해 더 알고 싶어 하는구나 하고 생각하며 좋은 신호로 받아들이게 된다. 그리고 꼭 이성 관계로 소개팅이 아니여도 여사친, 남사친 또는 퇴근 후 맥주나 영화를 보고 싶은데 혼자 보기 싫을 때 주말에 소소하게 커피나 한잔 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을 때도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. 저는 자연스러운 만남보다 소개팅이 훨씬 쉽게 느껴졌습니다.


분위기도 좋고 강남역에서 파스타로는 여기가 제일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. About Careet 트렌드 당일 배송 미디어 캐릿은 MZ세대 마이크로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전달하기 위해 늘 최신을 다합니다. 애프터 신청을 했지만, 상대 여성에게서 답변은 오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. 작성자는 "애프터 하게 되면 후기를 들려드리겠다"고 적었다.


'라는 질문에 남성은 응답자의 33.1%가 '상대에게 어필 방법'이라고 답했다. '대화 소재'(26.3%), '복장'(22.2%), '화장'(11.3%) 등이 뒤를 이었다. 한혜진은 "여자친구는 결혼이라는 목표만 생각했기 때문에 과정은 중요하지 않았던 거다. 고민남이 상처받았다고 말을 해도 여자친구는 이해를 하지 못할 것"이라며 안타까워했다.


가족이나 친구를 통해 어렵게 만났던 불편함은 줄이고, 쉽게 인연을 찾을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하는 소개팅 앱이 2030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. 소개팅 앱의 사용법은 각각의 앱마다 다른 특징을 지니지만 기본적인 형태는 비슷하다. 절차는 주로 △회원가입 △프로필 입력 △주선 △의사결정 △오프라인 만남이다. 우선 사용자가 기입한 프로필의 적절성을 운영자가 평가한다. 주선은 일정한 시간적 간격으로 상대방의 프로필을 제공하는 서비스다. 그중 마음에 드는 상대를 고르는 것이 ‘의사결정’ 단계다.


포 치즈 호스맨, 마이크 허니 부라타 (이름이 어렵다..) 주문했는데 좋아하는 재료 조합이고, 딱 그 재료 조합 맛이 나는 느낌이라 괜찮았다. 많이 본 뉴스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.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.


소개팅 자리에서 음식값 정산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 중이라는 한 남성의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의견이 갈리고 있다. 소개팅에 반반 문화도 괜찮다는 의견과 연애를 못 하는 이유가 있는 것 같다는 지적이 팽팽하게 맞서는 중이다. 프리미엄 돈카츠가 지금처럼 대중화 되기 전부터 유명한 집. 안심과 등심 다 맛볼 수 있는 모듬 카츠 주문. 뭐 반찬이나 국은 비슷비슷하여 각설하고 돈카츠.

오피가이드 click here 오피스타 click here 오피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